'절친' 정우성-이정재 손잡았다…공동 연예기획사 설립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 (사진=자료사진)
어제의 절친한 친구가 오늘의 사업 동반자가 됐다. 평소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는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공동 기획사를 설립했다.

이들이 의기투합해 뜻을 모은 연예기획사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이정재와 정우성, 두 배우가 뜻을 모아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아티스트 컴퍼니를 설립한다"고 밝혔다.

보도자료에 따르면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로 지내 온 두 사람은 심사숙고 끝에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연예기획사를 만들어 보자는 취지로 회사 설립을 결정했다.

아티스트 컴퍼니 측은 "20년 이상 배우로서 자신들만의 히스토리를 만들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속배우이자 동반 설립자로 의기투합해 풍성한 하모니를 낼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가려고 한다"고 두 사람의 뜻을 전했다.

다음은 아티스트 컴퍼니 공식 입장 전문.


정우성, 이정재 두 배우가 뜻을 모아 종합엔터테인먼트사 '아티스트 컴퍼니'를 설립합니다.

오랜 시간 절친한 동료이자 친구로 지내 온 두 사람이 많은 대화와 심사숙고 끝에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회사를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아티스트 컴퍼니' 설립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20년 이상 배우로서 자신들만의 히스토리를 만들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소속배우이자 동반 설립자로 의기투합해 풍성한 하모니를 낼 수 있는 회사를 만들어 가려고 합니다.

이에 '아티스트 컴퍼니'는 정우성, 이정재 두 배우의 활발한 활동을 뒷받침하는 것은 물론, 동료배우 영입과 재능 있는 신인 배우 발굴에 힘쓰며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연예기획사로 자리매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좋은 소식, 좋은 활동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