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서 환상적인 휴양, 마리나 베이 샌즈

세계 최대 규모 인피니티 풀 보유

마리나 베이 샌즈 전경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건축물로 꼽히는 마리나 베이 샌즈. 57층 규모의 건물 3개가 범선 모양의 스카이 파크를 떠받치고 있는 디자인은 경이롭다.

놀랍게도 이 건축물은 호텔이다. 라스베이거스의 카지노 리조트 운영회사로부터 개발된 호텔로 설계는 모셰 사프디, 건설은 우리나라 기업 쌍용건설이 참여해 더욱 화제를 모은바 있다.

마리나 베이 샌즈가 들어서면서 싱가포르의 스카이라인 자체를 획기적으로 바꾼 대역사로 기록되고 있다.

디럭스 룸 내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 호텔은 거대한 규모를 자랑하는 만큼 총 250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기본 룸인 디럭스부터 19층 이상에 자리해 전망이 뛰어난 프리미어, 클럽 VIP특전을 만끽할 수 있는 클럽 및 그랜드 클럽 룸으로 구분된다. 모든 객실은 금색·황토색 색조 가구로 이루어져 있어 호화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어진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환한 자연 채광을 자랑한다.


시내 전망을 바라보는 룸을 예약하면 마리나 베이 수면 위로 펼쳐지는 빼어난 싱가포르 도시 스카이라인 전망을 맘껏 감상할 수 있다.

클럽55에서 바라본 싱가포르 야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클럽 룸 투숙객들만 이용할 수 있는 호텔 55층에 위치한 클럽55는 퍼스트 클래스 라운지다. 여유 있게 배치된 좌석에 앉아 탁 트인 시내 전망을 즐기며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며 완벽한 럭셔리 휴양이 가능하다. 매일 20시부터 자정까지 일반 고객도 입장이 허용되며 40여 가지 수제 디저트와 12가지 유럽 치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세계 최대 규모로 환상적인 전망을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곳의 상징이자 하이라이트는 단연 호텔의 꼭대기에 있는 인피니티 풀이다. 세계 최대 규모로 마리나 베이의 탁 트인 마천루가 어우러진 야경이 환상적이다.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투숙객만 입장할 수 있는 수영장으로 12세 이상의 투숙객에게만 체크인 시 스카이파크 입장 가능한 키 카드를 발급한다. 수영장 구역에서 타월과 일광욕용 의자가 제공되며 풀사이드 간식으로 가벼운 스낵 및 다양한 주류, 무알코올 음료 등이 마련돼 있다.

싱가포르 스카이라인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할 수 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도 인피니티풀의 명성에 버금갈 만큼 환상적인 요리들을 선보인다. 총 12개의 레스토랑 및 바를 자리하고 있으며 그 중 세라비(CÉ LA VI)는 숨 막히는 360도 전망을 자랑하는 레스토랑이다. 현대식 아시아 요리, 음료, 엔터테인먼트의 정수를 즐기며 낭만적인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스테리아 모짜(OSTERIA MOZZA)는 이탈리아 정통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으로 총괄 셰프가 뉴욕, 볼로냐 및 이탈리아 전역의 음식 기행을 통해 영감을 얻어 뛰어난 상상력으로 만들어 낸 맛있는 이탈리아 요리를 만들어 낸다.

스투리아 캐비어와 부라타가 어우러진 메뉴와 장작을 사용하여 그릴에서 구워 내고 포시니로 맛을 더한 와규 립아이 비스테카가 가장 인기 높은 요리.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을 받을 수 있는 반얀트리 스파(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이외에 부대시설도 다양하다. 투숙객은 57층 높이의 샌즈 스카이파크 전망대, 싱가포르 최대의 럭셔리 쇼핑몰인 더 숍스, 반얀 트리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마음을 안정시키며 정신에 힘을 불어넣는 치유의 손길을 체험할 수 있는 반얀트리 스파도 호텔 내 자리하고 있다.

싱가포르의 웅장한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며 아시안 블렌드, 발리, 아일랜드 듀, 로미로미, 수코타이, 스웨덴, 텐더 터치, 등, 스포츠 및 반얀 트리 발 마사지 중에서 선택해 전신을 이완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풀 수 있다.

▲ 취재협조=전세계 호텔 전문 예약 사이트 스테이앤모어(www.staynmore.co.kr)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