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2차 세계대전을 활용하여 프랑스와 일본으로부터 베트남의 독립을 선언하고 구 베트남민주공화국의 초대 대통령이 되기에 이른다. 하지만 불행히도 제네바 회담에서 베트남은 남과 북으로 분할되었고 남북 전쟁 중에 심장병으로 사망하게 되었다.
개인적으로보면 순탄하지 못한 굴곡진 삶을 살았으며 고되었을 터이지만, 그의 희생이 초석이 되어 현재의 베트남이 존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 하노이 일정 중에는 베트남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명승공원, 옌트 국립공원도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어 더 특별하다. 옌트는 호랑이와 곰 등이 서식하는 야생지인데 구름으로 둘러싸인 옌트를 케이블카로 안전하고 편안하게 이동하며 관람할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여행이 무엇보다 특별한 이유는 보물섬투어에서 제공하는 15가지나 되는 특전에 있다. 여행 시 가장 중요하달 수 있는 식사를 불고기, 삼겹살, 분짜정식, 쌀국수 등으로 매일 특식을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다. 20달러(약 2만4000원) 상당의 발마사지 1시간을 서비스로 제공받아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일정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뜨거운 태양을 피할 수 있도록 베트남의 전통 농모자를 증정하고 노니비누와 열대과일도 시식할 수 있다. 여행 후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북 쿠폰까지 지급해 여행의 전후를 모두 책임진다.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로 꽉 찬 4일 간의 여행을 할 수 있는 이번 여행은 진에어 이용 시에는 18만9000원으로 초저렴해 부담 없이 떠날 수 있어 더욱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