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신혼여행을 보내고 싶은 허니무너들을 위해 마련된 최고급 리조트를 소개한다.
반다라 사무이 리조트는 태국의 전통미를 가장 잘 살린 리조트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다. 태국 특유의 디자인 감각과 열대 남국의 여유로움이 혼재된 반다라만의 특별한 인테리어는 코사무이 신혼여행의 추억을 더욱 풍부하게 만든다.
30㎡이 넘는 널찍한 사이즈의 풀 빌라 스위트는 태국 특유의 낭만과 북유럽의 모던함이 혼재돼 여유와 멋스러움이 넘친다. 프라이빗 풀을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베드는 널찍한 킹 사이즈로 뜨거운 열대의 태양을 시원한 객실에 누워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는 호사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길이 3m에 달하는 프라이빗 풀 옆으로는 선 데크와 프라이빗 가든이 마련돼 있다. 선 데크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자리한 비치 체어는 푹신한 매트리스 형으로 파라솔 아래에서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게 한다.
식사나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은 총 네 가지로 나눌 수 있다. 잔잔한 피아노 음악을 감상하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링 라운지, 아름다운 플레이팅으로 시각부터 사로잡는 촘 다오 레스토랑, 조식을 즐길 수 있는 리라바디 레스토랑, 모래사장을 밟으며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비치 바가 그 것.
리조트 프라이빗 비치 앞에 자리한 비치 바는 해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중간 편안한 차림으로 방문해도 부담 없어 가장 붐비는 공간이기도 하다.
해변보다는 수영장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도 반다라 리조트는 만족스러운 선택이다. 길이 40m에 달하는 대형 메인 풀장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 해변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한 두 개의 비치 프론트 풀이 마련돼 있기 때문.
마사지의 나라 태국에서 제대로 된 스파를 체험하는 것 역시 빼놓을 수 없다. 반다라 리조트에서는 홈페이지에 테라피스트의 사진과 이름, 경력과 직책을 소개하고 있어 고객에게 무한 신뢰를 주고 있다.
태국 전통 마사지는 물론 세계 각국의 특색 있는 트리트먼트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어 자신의 몸 상태와 취향에 맞춰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다. 트리트먼트를 받을 수 있는 스파 룸은 프라이빗 정원이 한 눈에 들어오는 곳에 자리하고 있으며, 야외에 스파 욕조가 마련돼 있어 보다 여유로운 휴식을 가능케 한다.
한편, 코사무이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fair.net)는 다음달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 박람회를 통해 반다라 코사무이 상품을 최저가에 제공한다.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15일 사이에 코사무이 반다라 리조트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고객에 한 해 149만 원 최저가에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