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 메르디앙은 사무이 공항에서 자동차로 20분이 소요되는 리조트이다. 숨 막힐 듯 아름다운 태국만의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로 허니문 여행자들의 관심의 대상이다.
코사무이의 라마이 비치에 자리 잡고 있어 몰디브처럼 깨끗하고 바다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몰디브의 정취를 느낄 수 있게 한 것이 해변에서 뻗어 나와 바다 위에 설치되는 200m 길이의 나무 데크 '제티'다. 사무이 호텔 최초로 만든 바다 위의 휴식시설로 투숙객들은 바다를 해수 수영장처럼 이용할 수 있다.
파빌리온 풀빌라는 105㎡ 의 규모의 빌라로서 16㎡의 풀을 보유하고 두 개의 선 라운지와 야외 데크 공간, 개인 정원, 오픈 에어 욕실, 오픈 에어 욕조를 갖추었다. 오션프런트 풀빌라는 면적 165㎡의 실내외 공간을 구비하고 바다를 전망한다. 25㎡의 인피니트 수영장과 그 옆에 정자도 있다.
로비라운지 레티튜드 9 이나 캐주얼한 풀 사이드 플런지 바 등에서도 다채로운 메뉴를 내놓는다. 레티튜드 9은 조용한 분위기에서 커피 향과 와인 타파스 칵테일 메뉴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룸 다이닝도 잊지 말고 체험해보자. 리조트에서는 24시간 룸서비스를 통해 빌라나 룸에서 식사를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한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는 르 메르디앙 4박 6일 상품을 164만원(총액운임 기준)에 판매 중이다. 항공권, 숙박을 비롯해 각종 식사와 스노클링, 호핑투어, 요트 크루즈 등의 선택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