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푸켓' 카오락 JW 메리어트로의 휴가 꿈꾸기

5~6월 출발자는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가능

태국 푸켓 카오락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리조트.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푸켓의 매력은 무궁무진하다. 푸켓 중심지에는 도시의 화려함과 해변의 순수한 아름다움이 있다면 푸켓 국제공항에서 북쪽으로 더 올라간 카오락에는 자연 그대로의 모습에서 휴식을 찾을 수 있다.

앞으로 펼쳐지는 안타만 해와 뒤로 우뚝 선 카오락 국립공원에는 때묻지 않은 자연의 청정함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카오락이다.

바로 이곳, 푸켓 카오락 쿡칵 비치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리조트는 아름다운 열대 초목으로 둘러싸여 있어 완벽한 휴양지를 꿈꾸는 여행자들을 반긴다. 천상의 낙원을 모티브로 건축된 만큼 리조트 자체에서 느껴지는 평온함과 미적인 요소들만으로도 힐링이 된다.

제임스 본드 섬.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동양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수영장은 왕복 길이가 3.5km에 달할 정도로 어마어마하다. 전 객실에는 발코니와 소파 베드가 비치되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기도 한다.


다양한 레스토랑에서는 뷔페식은 물론 이태리 요리, 타이 요리, 일식 요리 등이 제공된다. 또한 키즈클럽과 주니어클럽이 마련되어 있어 어린 자녀나 청소년을 동반해도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국인 직원과 한국어가 능숙한 현지인이 상주하고 있어 영어를 전혀 하지 못하더라도 자유여행으로 즐기기에 전혀 부담이 없다는 것도 장점이다.

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에서는 카오락 JW메리어트 리조트에서 숙박하는 푸켓 3박5일 상품을 판매 중이다. 공항과 리조트 간 왕복 픽업 서비스까지 추가로 제공해 푸켓 자유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에게도 제격이다.

비경이 아름다운 팡아만.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게다가 참좋은여행 고객이 선정한 100개의 베스트셀러 여행상품으로 진행되는 '베리굿 100 페스티벌' 프로모션 상품이라 특별한 혜택까지 마련되어 있다.

바로 5~6월 출발자에게는 마지막 날에 18시까지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 보다 여유로운 일정이 가능하도록 한 것.

또한 리조트 내 스파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며, 테니스와 스쿼시를 라켓 대여료 없이 즐길 수 있다. 타이복싱과 비치요가 등 리조트 내의 다양한 유료프로그램도 무료로 이용 가능해 가족 및 커플들에게 더욱 인기가 많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