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구채구 여행으로 효도하세요

초특급 호텔 숙박, 리무진 버스 이동

중국 주자이거우.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자녀에게 사랑한다는 말은 자주 해도, 나를 키워주신 부모님께 사랑한다고 말해 본 적은 언제일까? 아무리 내리사랑이라 하지만 부모님에 대한 애정도는 자녀에 대한 그것에 비해 현저히 낮고, 또 그 표현함에 있어 너무 인색한 것이 사실이다.

그간 죄송했던 마음이 쌓여있다면, 해외여행을 보내드려 보자. 자녀를 위해 늘 양보하고 희생만 하시던 부모님들도 좋은 풍경을 보면 감동할 줄 알고, 맛있는 요리를 보면 화색이 도는 법이다.

참좋은여행(www.verygoodtour.com)에서 40대부터 60대까지 중장년층이 좋아할 만한 중국 구채구(주자이거우) 상품을 선보였다.


성도의 그랜드 메트로파크 호텔과 구채구의 초특급 리조트인 하워드 존슨에서 숙박해 편안한 잠자리를 보장하는 것이 장점인 상품이다.

중국 주자이거우.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하워드 존슨은 지난 2014년에 구채구의 핵심 풍경구에 오픈한 리조트로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968개의 객실과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다. 5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는 다채로운 식사가 가능하며, 온천장 등의 부대시설에서 충분한 휴식도 가능하다.

버스 이동 시에는 리무진 차량을 이용해 여행의 피로감을 덜어주며, 기사와 가이드 경비와 팁 또한 일체 포함하고 있어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지출을 최소화 했다. 특히 타사에서 동일 조건으로 평균 3번의 쇼핑을 하는 상품인데 반해 참좋은여행에서는 쇼핑을 아예 없앴다.

다섯 빛깔의 세계 자연유산 황룡 풍경구는 케이블카(편도)를 타고 이동하며, 세계에서 가장 큰 옥불좌상인 낙산대불 관광 시엔 유람선을 타고 관람하는 코스도 포함되어 있다.

30달러 상당의 사천성의 대표 공연인 변검쇼도 선택관광이 아니라 일정상에 포함시켰다. 구채구 관광 후 즐기는 중식 또한 한식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

비행 시간은 3시간 30분 가량으로 비교적 짧아 연령대가 높은 고객들도 부담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중국 구채구 상품으로 효도해 보자.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