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시설에 완벽한 서비스를 갖추면서 태국 전통분위기를 놓치지 않은 리조트가 있다. 코사무이 북쪽, 햇살에 반짝이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하얀 모래사장이 인상적인 보풋 해변에 위치한 반다라 리조트 앤 스파(Bandara Resort & Spa)가 바로 그곳이다. 환상적인 바다 전망에 리조트 주변은 코코넛 나무들로 둘러싸여 프라이빗한 분위기마저 감돈다.
특히 코티지 풀빌라는 신혼여행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독립 건물로 연못과 담장은 아늑한 둘만의 공간을 보장한다. 높은 천정과 전면 유리창을 통한 아름다운 전망을 확보했다.
전용 풀에 데이 베드와 알프레스코 형식의 식탁과, 샤워 시설이 있는 넓은 욕실이 있고 정원에도 아웃도어 샤워와 욕조가 설치되어 있다.
전일 오픈하는 릴라바디(Leelavadee)레스토랑은 열대 정원의 고요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아시아와 유럽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해산물 요리를 제공하는 비치 레스토랑 촘다오 (Chomdao), 저녁시간 라이브 음악이 연주되는 링라운지 (Ling Lounge), 수영장 옆에 자리한 풀바 (Pool Bar)는 잊지 못할 허니문의 추억을 선사한다.
완벽한 서비스 또한 이곳의 자랑. 24시간 룸 서비스를 제공하며 리조트 내 어디서든 무선 인터넷 사용이 무료로 가능하며 상주하고 있는 리조트 직원들은 다양한 언어를 구사할 수 있어 다국적 고객들을 맞이한다. 리조트에 보풋 관광안내 서비스 및 이용안내 등도 있으므로 외부로 여행도 얼마든지 가능하다. .
반다라 리조트 앤 스파를 선보이는 여행사로는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가 있다. 현재 반다라 빌라스 상품을 4박 6일을 134 만원(총액운임 기준)에 선보이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