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와 함께 가기 좋은 사이판 리조트 Best 4

온가족이 만족하는 연중 여름 호텔&리조트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사이판 마나가하 섬. (사진=웹투어 제공)
늘 바쁘다는 핑계로, 금전적 여유가 없다는 핑계로 여행도 한 번 하지 않고 지냈다면 얼마나 삭막할까. 더욱이 자녀가 있는 부모라면 자녀가 느끼는 여행에 대한 갈증을 잘 살펴봐야 한다.

여행을 통해 부모와의 대화도 많아지며, 여행지라는 열린 공간은 마음의 문도 열게 해주어 그간 쌓아 두었던 서로의 속내를 털어놓는 소중한 시간까지 된다. 게다 가족끼리만 아는 추억이 생겨 가족이라는 공동체를 더욱 공고히 만들어주는 효과까지 있다.


웹투어(www.webtour.com)에서는 온가족이 만족할 만한 연중 여름인 호텔과 리조트를 나라별 시리즈로 소개하고 있다. 그 중 사이판은 비행 시간의 부담도 적으면서 가격대별로 다양한 리조트를 선택할 수 있는 휴양지라 가족여행으로 최고의 선택이 아닐 수 없다.

마이크로 비치의 하얀 모래사장이 인상적인 피에스타 사이판 리조트. (사진=웹투어 제공)
◇ 사이판 관광의 중심지 위치, 피에스타 사이판

마이크로 비치의 하얀 모래사장이 인상적인 피에스타 사이판 리조트는 가라판에 위치한다. 가라판은 사이판 관광의 중심지로 쇼핑과 관광하기에 편리하다. 새롭게 레노베이션을 마친 416개의 객실은 쾌적하며, 여러 나라의 다양한 음식을 6개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레크레이션과 액티비티로 심심할 겨를이 없다. 어린 자녀들은 키즈클럽에 맡기고 심신이 피로한 부모는 스파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PIC 사이판 워터파크. (사진=웹투어 제공)
◇ 워터파크에서 신나게, PIC 사이판

사이판 섬의 남단에 위치한 PIC 사이판은 산 안토니오 비치에 위치해 있다. 액티비티 시설만도 40여 가지로 다이나믹한 즐거움이 가득한 워터파크를 선호하는 휴양객들에게 강추되는 리조트다. 흔히 유수풀이라 불리는 레이지 리버 파크가 리조트를 빙 둘러싸고 있는데 천천히 흐르는 물살이 안전해 어린이들도 튜브에 몸을 맞긴 채 둥둥 떠내려가기만 해도 즐거워진다. 액티비티 풀에서는 워터슬라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교 저학년의 자녀와 함께 놀기 제격이다.

월드 리조트 슈페리어 아프리카룸. (사진=웹투어 제공)
◇ 짜릿한 워터파크와 아름다운 수중환경, 월드 리조트

수수페 시빅 센터 비치의 아름다운 풍광 속에 자리 잡은 월드 리조트는 한국계 리조트다. 265개의 전 객실이 오션뷰라 전망이 아름다우며 스노클링 포인트와 해양스포츠 포인트가 다양해 남태평양의 아름다운 수중 환경을 감상하기에도 최고다. 워터파크에는 블랙홀, 마스터 블라스터, 튜브 슬라이드, 바디 슬라이드 등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워터 슬라이드와 2m 높이의 인공 파도풀이 있어 초등학교 고학년 자녀를 동반하기에 적합하다.

마이크로 비치에 위치해 아름다운 하얏트 리젠시. (사진=웹투어 제공)
◇ 최고의 전망과 부대시설로 중무장,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 최고의 비치로 꼽히는 마이크로 비치를 앞에 두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는 자연과 인공 조경과 호수가 한데 어우러져 최고의 전망을 만들어 냈다. 리조트 내에 사우나, 쇼핑점, 레스토랑, 비즈니스 센터, 디스코텍, 스파, 어린이 놀이방, 샌드캐슬 쇼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총 7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특히 5층 이상의 객실에서는 7가지의 다른 산호빛으로 신비로운 마이크로 비치와 마나가하 섬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