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체코의 수도이자 보헤미아 지방의 중심지였던 프라하에는 많은 유적들이 고스란히 보존되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가 됐다.
낭만의 도시 프라하를 에어텔이나 자유여행으로 찾는 관광객도 많아지고 있는데 땡처리닷컴(
www.ttang.com)에서는 노브 메스토에 자리한 체코 골든 크라운 호텔을 추천한다.
근처에는 니드로니 지하철역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한 이동도 편리하며 바츨라프 광장과 구시가지 광장도 도보로 10분이면 닿는다.
유럽에서 가장 아름다운 다리로 손꼽히는 까를교까지는 단 15분이면 도착하는 등 매력적인 요소가 많은 호텔이다.
악기를 연주하는 음악가와 거리의 화가 등 다양한 예술활동을 하는 예술가로 가득한 까를교는 엄격한 심사를 거쳐 통과된 예술가들만이 활동할 수 있는 무대다. 예술을 흉내만 내는 아무나 들어오는 것이 아니어서, 시민들과 관광객들은 거리에서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영유할 수 있다.
조식을 포함한 2인 기준의 1박 요금은 15만원 대 전후로 쾌적한 호텔 컨디션과 관광형의 프라하 여행을 즐기는데 최상의 조건을 제공하고 있다.
땡처리닷컴에서는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이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