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선사별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 TOP4

세양여행사가 선정한 크루즈 쉽 뷔페

클래식 카페의 분위기를 지향하는 오세아니아 크루즈의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 카페. (사진=세양여행사 제공)
바다 위 호텔이라 불리는 크루즈. 최고급 시설을 갖춘 것은 물론 전 세계 요리의 향연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국적과 테마, 재료를 갖춰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은 그야말로 천국이 따로 없다.


크루즈 전문여행사 세양여행사(www.seyangtours.com)가 크루즈 선사별로 최고의 뷔페 레스토랑을 소개한다.

◇ 오세아니아 크루즈, 테라스카페

오세아니아 크루즈(Oceania Cruises)에서 만날 수 있는 테라스 카페는 여유롭게 야외 테라스에 앉아 브런치를 즐기는 듯한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클래식한 인테리어에 깔끔하며 매일 다른 테마의 런치와 디너를 선사한다.

신선한 해산물 샐러드와 각종 디저트, 달콤한 수제 아이스크림까지 고급 카페스타일의 음식을 선보인다. 서비스는 어느 카페보다도 훌륭하다. 웨이터는 고객이 고른 음식들을 자리까지 가져다주고, 쉐프는 손님 앞에서 주문받은 음식을 요리한다.

전 세계 음식향연과 달콤한 디저트들이 유혹하는 호라이즌 코트. (사진=세양여행사 제공)
◇ 프린세스 크루즈, 호라이즌 코트

아침부터 늦은 시간까지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뷔페식당이다. 특히 수석요리사가 진두지휘하는 주방에선 아시아 요리, 지중해 요리, 파스타 및 샐러드 등 전 세계 음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점심과 저녁식사동안 라이브스테이션에서는 꼬치요리와 재패니즈 히바치 그릴요리가 제공되고, 내가 원하는 재료로 타코도 만들어 준다.

최근 새롭게 오픈한 호라이즌 코트 페이스트리 숍은 방금 구운 케이크 및 페이스트리, 와플, 사탕 등의 달콤한 디저트들을 종일 즐기실 수 있으며 패스트리 셰프의 초콜릿 만들기와 케익 장식 시연도 눈앞에서 직접 감상하실 수 있다.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며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셀러브리티 크루즈의 오션뷰 카페. (사진=세양여행사 제공)
◇ 셀러브리티 크루즈, 오션뷰 카페

셀러브리티 살스티스와 밀레니엄 클래스 선박에서 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으로 탁 트인 오션뷰에서 시원한 전망을 감상하며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볶음 요리, 스시, 파스타, 피자 등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며 또한 이례적으로 우수한 샐러드바와 고기를 즉석에서 잘라주는 섹션, 디저트 섹션도 있다.

24시간 이용 가능한 리도 마켓 플레이스. (사진=세양여행사 제공)
◇ 카니발 크루즈라인, 리도 마켓 플레이스

리도 마켓플레이스는 카니발의 새로운 선박에 들어가는 다이닝 옵션으로, 카니발 브리즈와 최근 보수된 카니발 선샤인 선박이 있다.

실내외 좌석이 모두 가능한 이 뷔페는 별도의 요리섹션인 피자리아와 그릴, 부리또 바, 몽골리안 워크, 인도 탄두리와 뷔페가 있고 다양한 육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선택권도 다양하다. 스페셜티 음료와 알코올성 음료, 소프트드링크는 바에서 이용가능하고, 피자리아와 델리는 24시간 오픈되어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