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행운이 나에게로 오다

온필 봄봄 페스티벌 소문 내고 숙박권 받자

마닐라 하얏트 시티 오브 드림. (사진=온필 제공)
비가 와도 스산하지 않고 오히려 포근하고 분위기 있는 봄이다. 생명을 일깨우는 빗 줄기는 밤새 새싹을 더 많이 틔워내고 봄은 무르익어 간다.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www.onfill.com)에서 봄 소식처럼 반가운 봄봄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다가선다. 봄봄 페스티벌을 소문 내고 댓글만 남겨도 최고급 리조트 숙박권을 받을 수 있는 황금 기회를 마련한 것.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카카오 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봄봄 페스티벌을 홍보하고, 홍보글의 주소를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된다. 참여방법이 간단한 것에 비해 선물은 푸짐하게 마련되었다.

보라카이 린드 리조트. (사진=온필 제공)
보라카이 더 린드 리조트 1박을 비롯해, 세부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1박, 마닐라 하얏트 호텔 1박 등 의 리조트 숙박권이 당첨 선물로 마련되어 있다.
이것으로 끝이라면 봄봄 페스티벌이라 할 수 없다. 온필의 에어텔 상품은 필플러스텔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마사지와 식사 쿠폰의 행운을 제공한다.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사진=온필 제공)
세부 궁 스파 패키지를 비롯해 보라카이 라바스톤 마사지 또는 마닐라 반자이뷔페 디너쿠폰 등 구매한 지역에 맞는 경품으로 제공되므로 활용도가 높을 전망이다.

봄봄 페스티벌의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로 아직 시간이 남았으니 참여를 서둘러 보자. 당첨자는 26일 온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