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의 무풍송은 바람없이도 실내를 쾌적하게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는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 Q9500의 혁신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영상이다.
삼성전자는 18일 동영상의 참신한 컨셉과 흡인력 있는 구성에 김연아 선수의 스타성이 시너지를 일으키면서 무풍송이 공감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연아의 무풍송 1천만 뷰 달성은 유튜브에서 최다 조회수 영상에 이름을 올린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공개 19일만에 1천만뷰를 돌파한 것과 같은 기록이라고 삼성은 설명했다.
무풍냉방편과 무풍제습편,무풍청정편 등 총 3편으로 구성된 김연아 무풍송 영상은 기타와 잼배 반주에 맞춰 직접 노래를 부르는 김연아의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