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보다 더 가까운 곳에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곳이 있다. 바로 중국의 하이난이 바로 그 곳. 인천에서 약 3시간이면 닿는 가까운 거리에 세계 2대 청정 지역으로 중국 유일의 아열대 기후다.
육지 면적은 3.4만㎡으로 제주도 면적의 약 20배이며 120여만 명의 여족, 묘족 등 소수민족을 포함한 700여만명이 살고 있어 다양한 문화체험을 느끼게 해준다.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동남아에 비해 덜 알려지지 않은 덕에 아직까지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6개의 타워동과 3800여개의 객실, 전시장, 영화관, 쇼핑센터 등의 문화 시설, 다양한 어트랙션, 1만㎡ 크기의 워터파크, 12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한 올인원(ALL-IN-ONE) 종합 리조트로 싼야를 대표하는 리조트 호텔로 거듭나고 있다.
그 가운데 맹그로브 트리 월드 리조트 코코넛 빌딩은 맹그로브 컨벤션 센터에 위치한 곳으로 독립적인 위치해 있어 다른 빌딩에 비해 조용하게 휴식을 할 수 있다. 화이트톤의 모던한 로비와 리셉션 뒤편에 무비타운이 코코넛 빌딩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 준다. 2층에 단독 조식당을 보유하고 있으며 독특한 객실 디자인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7일, 14일, 21일, 28일 단 네날짜만 출발 가능하다.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전일정 맹그로브 트리 월드 리조트 코코넛타워 숙박, 여행자보험이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현지에서 사용되는 개인경비는 불포함 사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