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발리에는 세계적인 브랜드의 리조트는 물론 다양한 로컬 브랜드 호텔 빌라들이 많아 선택의 폭이 넓은 만큼, 고르는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럴 때는 오랜 역사와 함께 여전히 국제적으로도 명성이 높은 리조트를 선택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그랜드 하얏트는 오랜 역사만큼 좋은 자리에 넓은 부지를 확보하고 있어 국제적인 행사가 있을 때마다 0순위로 선호되는 호텔이다. 직원들의 서비스가 큰 그룹을 소화하는 데에도 무리 없을 만큼 서비스의 질이 보장된다는 뜻이다.
도시의 현대적인 하얏트 호텔과는 다르게 클래식한 발리 스타일의 '그랜드 하얏트 발리'는 열대 우림 속 아름다운 휴양 리조트의 모습 그대로라 더 운치 있다. 특히나 수영장 여기저기에 울창하게 우거져있는 나무들은 그야말로 자연 파라솔이 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슬라이드와 각각의 수영장에 자리한 썬베드는 아침부터 쟁탈전을 벌이지 않아도 될 만큼 넉넉하게 마련되어 있다.
땡처리닷컴에서는 4월, 한 달간 투숙 기간 중 발리 그랜드 하얏트의 '그랜드 룸'을 3박 투숙 시 세금 봉사료 및 조식을 포함해 55만원 대(성인 2명 기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무료 와이파이와 함께 빠사르 셍골 디너 뷔페 1회, 매니큐어 또는 페티큐어 1회, 라운지 스위트 세트(성인 2명 기준)도 1회 함께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