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 제대로 알려주는 특별한 설명회

오는 30일, 프린세스크루즈·세양여행사 크루즈 설명회 개최

로얄 프린세스 크루즈(사진=세양여행사 제공)
최근 색다른 여행을 원하는 이들이 주목하는 크루즈. 지중해, 알래스카, 남미 크루즈에 가볍게 떠날 수 있는 한중일 크루즈 동남아 크루즈까지 다양한 노선들이 생겨나면서 선택의 폭이 넓어 졌다.

하지만 크루즈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을 들을 수 있는 곳은 많지 않아 어떻게 준비하고 어느 여행지로 가야할지 고민이다.


세계적인 선사 프린세스 크루즈와 세양여행사가 함께 오는 30일 10시에 인사동 센터마크에서 크루즈 설명회를 개최한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전 세계를 운항하는 미국 최대 크루즈 선사이며, 알래스카를 비롯해 북유럽, 영국섬, 지중해, 남미, 카리브해 등 다양한 크루즈상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다.

프린세스 크루즈 외관(사진=세양여행사 제공)
특히 세양여행사(www.seyangtours.com)는 저렴한 크루즈상품보다는 소비자의 만족도를 생각해 만든 고품격 상품들로 선보이고 있어 크루즈를 많이 다녀본 이들도 솔깃할 만한 일정들을 마련했다.

현재 알래스카와 영국섬의 경우 비즈니스 특가요금이 적용돼 좋은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으므로 관심이 있다면 설명회 때 선사직원과 크루즈전문MD에게 직접 물어보자.

크루즈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크루즈 여행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하고 있으며, 그와 더불어 올해 핵심 상품을 모아놓은 연간 브로슈어와 골프 앤 크루즈 브로슈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SBS 골프채널 공식 후원 여행사인 세양여행사는 30년 이상의 전통의 여행사로 품격의 골프앤크루즈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