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디한 젊은 여행객을 위한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스쿰빗 소이 11'

방콕의 펍과 쇼핑몰 방문이 많은 고객에게 최적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쿰빗 소이 11 외관.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태국 방콕에서도 즐겨 찾는 관광포인트는 여행자의 취향에 따라 제 각각이다. 시내에만 300여 개의 사원이 있을 만큼 불교 문화가 꽃을 피운 방콕을 테마로 왓 프라깨오나 누운 석가상이 있는 왓 포,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왓 아룬 등을 순례하기도 한다.

또는 국제적 상업지구다운 면모를 보여주는 트랜디한 펍이나 유명 레스토랑, 쇼핑몰 등을 위주로 방콕을 찾는 젊은 여행객들도 있다.


깔끔한 객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방콕의 중심에 자리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방콕 스쿰빗 소이 11은 바로 이 트랜디한 여행을 원하는 젊은 여행객에게 최적의 장소다.

161개의 객실이 모두 스탠다드 룸으로 동일하며, 수영장이나 벨보이, 룸서비스 등의 거추장스러움은 모두 없앴다. 그만큼 호텔 이용료는 거품을 빼고 실속형으로 저렴하다.

하지만 서비스는 대 만족스럽다. 호텔 전구역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해 고객들의 니즈를 콕 집어 채워준다.

캐주얼한 운영방식은 조식 시간에도 확인할 수 있다. 오전 6시부터 10시까지 조식을 이용할 수 있는데 무한대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신나게 밤을 지새우고 6시에 조식을 한 후 한숨 잠을 청하고 9시에 일어나 출출하다면 다시 가서 식사를 해도 무방하다.

욕실도 싱그럽고 깔끔하다.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새벽 비행기를 타거나 아침 일찍 움직여야 되는 투숙객을 위해서는 로비 옆 공간에서 커피와 조식을 간단하게 제공하는 세심함까지 갖추었다.

소이 11의 가장 큰 장점은 호텔 인근에 펍과 레스토랑이 많다는 것. 특히 호텔 1층에는 외부인과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BREW 펍이 있어 수입 맥주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추빗가든이나 터미널 21 쇼핑몰과도 가까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스쿰빗 소이 11' 호텔 예약은 땡처리닷컴(www.ttang.com)에서 가능하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