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휴가지로 동남아가 인기 있는 이유는 가까운 거리에 열국의 정취를 마음껏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보다 더 가까운 거리에 경이로운 문화유산으로 볼거리가 다양하며 완벽한 안식처를 제공하는 리조트가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인천에서 비행기로 4시간30분이면 닿는 중국 하이난 섬 최남단에 위치해 태양으로 물들어 있는 산야다. 산야는 산야베이, 야롱베이, 하이탕베이, 다동베이 등 무려 4개의 황금 해안을 맞대고 있는 곳으로 연중 온화한 기온, 매력적인 자연경관을 지닌 열대 섬이다.
지난 3월에 오픈한 클럽메드 산야 리조트(사진=클럽메드 제공) 특히 지난 3월, 이곳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오픈해 더욱 완벽한 휴양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산야 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15분 거리에 클럽메드 산야는 수많은 수상 및 지상 액티비티와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과 고급스러운 세계 요리, 가족 여행객을 위한 세 가지 테마의 수영장, 어린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까지 시설면에서 단연 타의 추종을 불러 일으킨다.
투숙객들은 산야의 청록색의 바다에서 기호와 성향에 맞게 다이빙, 스노클링, 세일링, 패들보트, 윈드서핑, 아쿠아 피트니스 등을 즐길 수 있으며 리조트 내에선 시그니처 액티비티 공중그네를 비롯해 양궁, 바이킹, 타이치 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날이 좋은 날이면, 신비로운 중국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수민족 문화 체험과 열대공원에서의 정글탐험 등의 특별한 프로그램이 기다린다.
디럭스 라군 풀뷰.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사진=클럽메드 제공) 총 384개의 모든 객실은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에 최신식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프레지던트 프레지던트 스위트, 스위트 오션뷰, 라군 풀 디럭스 룸, 디럭스 오션뷰, 디럭스 룸 등으로 구분된다. 룸 발코니와 수영장이 직접 연결되어 있어 언제든 바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라군 풀 디럭스 룸는 특히 인기다.
세계 각국의 음식을 선보이는 메인 레스토랑(사진=클럽메드 제공) 클럽메드에선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레스토랑과 바도 빼놓을 수 없다. 고급 세계요리 및 중국 전통 요리 뷔페가 준비 되어있는 메인 레스토랑(Sanya Flavor)과 신선한 해산물 스페셜티 요리를 맛 볼 수 있는 아시안 바베큐 레스토랑(Yanlong BBQ), 세련된 앙비앙스(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인 바(Deer), 파라노믹 뷰를 자랑하는 라운지 바(Sun&Moon), 풀 바(Palm Tree)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리 가족 모두가 즐거운 세가지 테마의 수영장은 아쿠아 피트니스, 크레이지 사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메인 수영장과 성인을 위한 젠 풀(Zen pool), 아이들을 위한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어린이 수영장으로 구분된다.
클럽메드 리조트는 모든 연령층의 고객을 위한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이는 리조트다. 따라서 부모와 아이, 온 가족이 모두 행복할 수 있는 키즈클럽도 운영하고 있다.
연령별로 세분화한 키즈 프로그램은 쁘띠클럽(만 2~3세, 추가요금), 미니클럽(만 4~10세), 주니어 클럽(만 11~17세, 방학기간 동안 운영)으로 마련돼 있으며 전문적으로 숙련된 담당 G.O들이 아이들을 세심하게 보살펴 준다.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메인바(사진=클럽메드 제공)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
www.clubmed.co.kr)는 다음달 30일까지 산야 클럽메드 리조트 오픈 기념 그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7일부터 10월 26일까지 투숙하는 조건 하에 항공포함된 4박 5일 산야 클럽메드 상품을 109만원대부터 선보이며, 1박 무료 추가 혜택까지 더불어 제공된다. 또 온라인 예약 시 2% 추가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올-인클루시브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해 여행 일정과 프로그램 고민 없이 편리한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왕복 항공권 (공항-리조트 간 교통편 포함)을 비롯해 쾌적하고 안락한 객실, 전 일정 식사 & 무제한 음료/주류/스낵, 연령대 별 키즈클럽, 다양한 스포츠 및 액티비티, 수준 별 무료강습, 흥겹고 친근한 G.O와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