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에 단 하나뿐인 허니문 스토리

자작나무 아래서 사랑의 세레나데를

여행지의 추억을 가슴뿐 아니라 사진으로도 화보처럼 남길 수 있다. (사진=Fotolia 제공)
'아! 이곳엔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랑 오고 싶다.' 누구나 이런 생각을 한 번쯤은 해보기 마련이다. 우연히 조우한 여행지에서든, 미디어를 통해 보게 된 여행지든 상관없다. 공통적인 것은 그런 곳이 대부분 특별한 장소라는 것이다.

언제든 쉽게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멀기도 하고, 누구나 찾아가는 흔한 여행지가 아닐 때가 많다. 숨겨진 보석 같은 장소다.

빛나는 태양의 이탈리아 남부도시의 어느 골목길에서, 혹은 꽃피는 프로방스의 향기를 맡다 문득, 때론 장엄한 대자연의 아이슬란드가 지구의 것이라 믿기 힘들어지는 순간이기도 하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행복을 찾아 떠나는 허니문에 바로 이 꿈의 광경이 펼쳐진다면 어떨까? 여행자들의 간절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담아 링켄리브(www.linkandleave.com)에서 마련했다.


'세상에 없던 허니문 컬렉션'.

전세계 여행 전문가들과 여행 PD와 작가들, 예술가들이 선별한 링켄리브의 스토리 여행 중에서도 대표적인 시그니처 여행이다.

지구의 풍경이 아닌 듯한 지구에서 단 한 번 뿐인 허니문을 즐겨본다. (사진= Fotolia 제공)
숨겨진 대자연을 직접 찾아 나서고, 문화와 예술을 가장 가까이에서 맛보며, 즐겁고 생생한 액티비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한 여정이 허니문에 그대로 담겼다.

북유럽에서 날아온 힐링여행 초대장 - 트래블 테라피 핀란드라던가, 중세시대로 떠나는 독일 남부여행 – 시간여행자 클럽 독일, 혹은 몰디브 릴렉스 같은 스토리텔링 상품이 대표적이다.

가슴을 훔치는 파리에서는 평생에 단 한 번, 잊을 수 없는 허니문의 순간을 화보처럼 사진에 담아내 주는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러블리한 웨딩촬영이나 캐주얼한 화보 촬영까지 원하는 데로 가능하다.

지구에서 유일하고 특별한 나만의 신혼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지금 바로 링켄리브의 문을 두드려보자.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