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투어(www.bomultour.com)가 다음달 15일까지 예약하는 4명 이상 그룹 고객대상으로 '러시아·북유럽 여행'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리버드 특가에 해당되는 상품은 러시아와 발틱 3국을 둘러보는 8일과 북유럽 4국이 포함된 12일으로 구성된다. 모든 상품은 전 일정 인솔자가 동행하며 왕복항공권, 전일정 숙박 및 식사비, 여행자 보험 등으로 구성된다.
러시아·발틱 8일은 러시아의 모스크바, 샹트페르부르크를 비롯해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를 둘러보게 되며 우즈베키스탄 항공을 이용하게 된다.
북유럽여행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오슬로에선 비겔란 조각공원, 칼요한스 거리, 오슬로 대성당, 시청사 등을 빼놓지 않고 둘러보게 된다. 러시아·북유럽 12일 상품은 대한항공 또는 러시아항공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4명 이상 예약 시 20만원, 6명 이상은 30만원, 8명 이상의 경우 40만원, 10명 이상 예약 시 50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에 더해 북유럽 12일 상품은 20만원 이상 예약하는 팀에게 가격대별로 30유로 상당의 오슬로 국립미술관, 스톡홀름 시청사 관람권과 크루즈 시사이드 한 구간 업그레이드 혜택의 특전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