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풍 크루즈 '3박4일' 즐기기

부산~사세보~가고시마 기항

누구나 즐겁게 참여 가능한 베니스 카니발 파티. (사진=여행박사 제공)
평일에 이틀 휴가만 내면 크루즈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왔다. 5월27일 단 한 번 출발하는 '일본 크루즈 4일'. 여행박사(www.tourbaksa.com)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여행이다.

이탈리아 선사 코스타 빅토리아호를 이용해 유럽풍 크루즈 문화를 즐기며, 일본 사세보와 가고시마 등 인기 기항지 관광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특히 3, 4인 실 이용 시 자녀에게는 특별 요금의 혜택까지 마련해 놓아 어린이날 선물로 가격 부담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5월 가족여행으로 제격인 크루즈 여행. (사진=여행박사 제공)
성인 2명과 동반하는 24개월 미만 유아는 14만원, 18세 미만은 29만원으로 초저렴하다. 단, 3~4인실은 내측과 오션뷰룸만 가능하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예약을 서둘러야 한다.

더불어 어버이날을 위해 효도관광으로 선물하는 고객들을 위해서는 어르신을 위한 인솔자와 온천 등 기항지에서의 관광 별도 진행 등으로 안심할 수 있도록 했다.

취향에 따른 객실 선택도 가능하다. 실속파를 위한 내측과 창문을 통해 바다를 바라보며 크루즈를 즐기는 오션뷰, 테라스까지 있어 더욱 오붓하게 바다 전망이 가능한 발코니룸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코스타 빅토리아호 선상 수영장. (사진=여행박사 제공)
여행박사 고객만을 위한 투어데스크도 선내에 마련해두어 언제든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지퍼백, 네임택, 슬리퍼, 크루즈 카드 목걸이 등 여행박사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마련해 놓아 별도의 준비가 필요 없다.

전 일정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선내에서는 베니스 카니발 파티 등으로 지루할 틈 없는 크루즈 여행을 만끽하면 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