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짜배기로 떠나는 초특가 여행

노랑풍선과 진에어 콜라보 여행상품전

노랑풍선 Jin짜배기로 떠나는 초특가 여행. (사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www.ybtour.co.kr)과 진에어가 만나 Jin짜배기 상품 특별전을 개최한다. 합리적인 가격의 진에어와 거품 없는 여행사 노랑풍선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동남아, 일본, 홍콩/대만, 괌' 여행의 기회를 잡아보자.

언제나 베스트셀러 목록에서 사라지지 않는 방콕/파타야 5일 상품도 Jin짜배기에서는 더 특별하다. 산호섬과 알카자쇼 그리고 코끼리 트래킹까지 모두 포함하고도 37만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베트남의 진수만을 돌아보는 하노이, 하롱베이, 옌뜨 4일도 32만9000원부터 시작되며, 동남아 상품 중 가장 인기 있는 세부 네이처파크+ATV/알뜰 세미팩 5일 상품은 무려 24만9000원부터다.

지금 여행하기 딱 좋은 벳부는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 지역으로 3,000여 개의 온천이 모여 있어 온천여행을 계획한다면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중 하나이다. '벳부, 유후인, 구마모토 3일'은 큐슈의 관광명소들을 여유 있는 일정으로 둘러볼 수 있으며, 온천을 즐길 수 있어 인기다.

자유롭게 여행하고 싶지만 전 일정을 계획하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관광 2일과 자유 1일로 구성되어 있는 '서영이가 추천하는 꿀팁 상품 홍콩 4일'이 적합하다. 오전출발과 오후도착으로 꽉 찬 일정으로 즐길 수 있는 해당 상품은 39만9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괌은 스노클링, 바다낚시, 서핑, 바나나보트, 제트스키, 스쿠버다이빙 등 다채로운 해양스포츠와 정글에서 오프로드 ATV 어드벤처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매년 수많은 여행 객들이 찾는 여행지이다. '괌 힐튼 4일'은 항공과 숙박으로 구성된 자유여행 상품으로 5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