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 리버 위에서 튜브를 타고 즐거운 시간. (사진=에어텔닷컴 제공) 괌과 함께 마리아나 제도를 대표하는 휴양지인 사이판. 한 때 이곳은 허니문 여행지로만 알려져 왔었다. 하지만 최근 늘어난 항공편과 다양한 액티비티 시설을 갖춘 리조트, 대규모의 쇼핑센터로 가족, 친구, 연인 그 누구와 함께라도 즐겁게 떠날 수 있는 곳이 되었다.
특히 이곳을 찾는 가족 여행객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 중심에는 어린이 동반 가족에게 최적의 조건을 갖춘 사이판 PIC가 있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거운 워터파크. (사진=에어텔닷컴 제공) PIC 사이판의 가장 큰 매력은 클럽메이트. 미국, 영국, 호주, 일본, 한국 등지에서 온 이들은 PIC의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리조트 곳곳에서 각종 스포츠의 무료 강습은 물론 이용 안내, 게임 및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모든 투숙객이 편안하게 PIC의 레포츠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밤에는 클럽메이트들이 직접 이벤트와 쇼를 진행해 잠시도 지루할 틈이 없다. 머무는 내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준다.
PIC 사이판은 워터파크 내에 20m의 대형 워터 슬라이드, 1m 높이의 인공 파도를 즐기는 포인트 브레이크, 500m 길이의 흐르는 풀인 레이지 리버, 30m 높이의 장대한 쓰나미 폭포 등이 있다. 또한 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스노클링, 카약, 윈드서핑 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암벽타기, 미니 골프장, 양궁장 등 각종 레포츠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PIC 사이판 리조트 전경. (사진=에어텔닷컴 제공) 골드카드 하나로 이러한 부대시설뿐만 아니라 메인 뷔페식당, 씨푸드 식당, 이탈리아 식당 등의 레스토랑들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 편리하다.
특히 매 끼니마다 다른 테마의 음식을 제공하는 마젤란과 이탈리안 음식과 일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갤리, 전통 철판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슬라까지 다양한 종류의 레스토랑이 자리해 취향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에어텔닷컴(
www.airteltour.com)을 통해 'PIC 리조트 삼시세끼 in사이판 with 골드카드'를 예약하는 고객은 소아 2명 동반이면 룸 업그레이드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PIC 바비큐 1회와 씨사이드 그릴 1회도 덤으로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