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폴 브랜드의 4성급인 아마라 호텔은 BTS 총논시역에서 도보로 8분이면 다다를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다. BTS 살라뎅역에서도 도보로 10분이면 올 수 있는데 무료 툭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더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하다.
호텔 인근에는 팟퐁 야시장이나 쇼핑몰, 룸피니 파크가 있어 걸어가기에 편하며, 인기 맛집인 솜분씨푸드와 실롬로드 먹자골목까지도 5~10분이면 닿을 수 있다.
객실은 크게 디럭스룸과 이그제큐티브룸으로 나뉘는데, 이그제큐티브룸은 미니바를 서비스로 제공하는 등 객실 타입에 따라 차등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별도로 마련된 클럽룸은 조금 더 넓으며, 클럽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베네핏이 제공된다.
아마라 호텔은 총 26층으로 건물의 맨 꼭대기에는 수영장과 루프탑 바가 있어 그곳에서 보는 방콕 전경이 가슴을 탁 트이게 해준다.
최상급 서비스를 받고도 1박에 9만9000원이면 충분하다. 땡처리닷컴(www.ttang.com)을 통해 2박을 예약하면 오후 4시에, 3박 예약 시에는 오후 6시에 레이트 체크아웃이 가능해 더 매력적이다.
물론, 객실 사정이 가능할 때 한해서 제공되는 서비스다.
땡처리닷컴에서는 다양한 에어텔, 패키지, 항공권은 물론 전세계 호텔의 실시간 확정 예약이 가능하며, 땡처리 항공에서 항공 예약 후 호텔 2박 이상 예약 시 1만원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