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www.honeymoonresort.co.kr)는 그 간 비용 때문에 잠시나마 몰디브 신혼여행을 망설였던 예비부부를 위해 부담은 줄이고, 몰디브의 낭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실속형 리조트 세 곳을 소개한다.
바다가 아름답기로 소문한 몰디브에서도 바카루팔히(Vakarufalhi) 리조트는 뛰어난 수중 환경을 자랑하는 곳이다. 리조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만타 가오리 포인트가 자리하고 있어, 스노클링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객실은 45채의 비치 빌라, 25채의 워터 빌라로 구성돼 있다. 보유하고 있는 객실의 수가 많지 않아 직원들의 밀착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것도 바카루팔히의 장점이다.
워터빌라 신축과 리노베이션을 통해 2015년 새롭게 재탄생된 썸머 아일랜드(Summer Island Maldives)는 워터빌라 20채를 포함하여 총 148채의 빌라를 보유하고 있다. 부대 시설로는 2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대형 메인 풀장과 스파숍이 자리해 있어 고객의 편의를 돕는다. 리조트 앞의 바다는 산호와 열대어가 서식하는 라군이 펼쳐져 있어 리조트에서 바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조금 더 먼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고 싶다면 매일 1회 진행하는스노클링트립에 참가해보자. 전문가가 안내하는 스노클링 포인트에서 몰디브 바다를 체험할 수 있다.
센타라라스푸쉬(CentaraRasfushi)는 20채의 오션 프론트 비치 빌라, 10채의 디럭스 오션 프론트 비치 빌라, 70채의 디럭스 워터빌라, 26채의 디럭스 선셋 워터빌라, 14채의 프리미엄 디럭스 워터빌라로 구성돼 있어 고객으로 하여금 다양한 선택을 가능하게 한다. 센터라 라스푸쉬의 자랑은 아름다운 수중환경과 실크처럼 보드라운 백사장이다. 직원들이 매일같이 관리하고 있어, 이물질 없이 깨끗한 모래사장을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