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의 후예의 촬영지인 그리스 자킨토스 섬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최근 30%이상의 시청률을 자랑하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촬영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 내에서는 우르크라는 나라로 나오지만, 우르크는 가상의 나라기 때문이다.
우르크로 나오는 곳은 바로 그리스의 자킨토스 섬이다. 자킨토스 섬은 그리스 이오니아 제도 최남단에 위치하며 눈부신 하얀 모래가 아름다운 '나바지오 해변'이 유명하다.
난파된 배와 아름다운 해변 등 볼거리 가득한 자킨토스 섬 (사진=그리스관광청 제공) 극중 송중기와 송혜교가 데이트를 나누는 장명에서 나오는 난파된 배까지 모두 자킨토스 섬에서 볼 수 있는 볼거리다. 화면에서도 아름다웠지만 실제로 가서 보면 더욱 아름답다는 후문.
아름답게 그려진 덕분에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각 여행사에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특히 웹투어(
www.webtour.com)에서는 이런 추세를 반영해 그리스 자킨토스 섬 자유여행 상품을 다수 보유했다.
그리스 여행 상품을 다수 보유한 웹투어 (사진=홍성원 웹투어 대표) 웹투어 관계자는 "이번 태양의 후예 드라마의 인기에 그리스 여행에 관한 문의가 많아져 자킨토스 섬을 둘러볼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을 구성했다"며 "그리스뿐 아니라 다양한 유럽여행 상품을 보유하고 있으니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