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시설, 서비스 삼박자를 두루 갖춘 시암 켐핀스키 방콕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방콕에서 고급 휴양이 실현되는 호텔이 바로 시암 켐핀스키 방콕(Siam Kempinski)이다. 도심 속 휴양지를 지향하고 있는 이 호텔은 시설, 위치, 서비스 면 하나 놓치는 것이 없다.
BTS 시암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인 방콕 중심에 자리하고 있어 시암스퀘어, 센트럴월드, 시암파라곤 등의 대형 쇼핑몰과도 인접해 있다. 호텔 내 시설은 총 303개의 객실을 비롯해 피트니스센터, 터키식 증기 목욕 및 스파, 웰니스 센터 등이 완비되어 있으며 호텔 정 중앙에 자리의 메인 수영장이 있는 정원은 이 호텔의 분위기를 가장 잘 보여주고 있다.
호텔 중앙에 자리한 유럽식 정원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켐핀스키의 모든 객실은 정원을 바라보며 자리하고 있다. 객실은 총 11개 타입으로 나뉜다. 크게 기본 룸과 이규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룸과 스위트 그리고 수영장으로 바로 접근한 풀 엑세스 룸타입으로 구분된다.
모든 객실에선 룸서비스가 가능하며 맥주와 음료가 구비된 미니바가 무료다. 유아를 동반한 가족여행객의 경우 미리 아기 침대(Baby cot)을 주문하면 직원이 직접 설치해 주며 배려깊은 유아를 위한 젖병소독기, 어메니티까지 제공된다.
시암 켐핀스키는 도심 속 리조트를 지향하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건물 8층까지인 로얄 윙에 위치한 기본 타입인 디럭스룸의 경우 43제곱미터 크기에 편안한 휴식을 위한 여유 공간을 갖추고 있다. 넓은 욕실과 별도 레인 샤워기가 장착돼 있으며 일부 객실엔 발코니까지 딸려있다.
그 위의 단계 객실 타입은 모두 이규제큐티브 라운지를 이용 서비스가 주어진다. 이규제큐티브 라운지는 이 클럽 라운지로서 신속 체크인 및 체크아웃은 물론 언제든 애프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을 비롯한 각종 다과를 이용할 수 있다.
테라스를 나가면 바로 수영장이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켐핀스키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1층에 위치한 카바나룸. 스페인어로 '해변의 오두막집'을 의미하는 '카바냐'에서 유래된 '카바나'라는 이름의 느낌을 살려 어느 유럽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카바나 룸에선 테라스 밖으로 단 한 발자국만 나가도 수영장이다. 호텔에서 수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선 객실에서부터 수영복을 입고 비치타올과 가운을 챙겨 가야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카바나룸에선 그러한 번거로운 과정이 필요 없다.
마치 어느 풀빌라 리조트에 와있는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또한 수영장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썬베드와 테이블까지 마련돼 있다. 밤이 되면 수영장 물에 발을 담근 채 밤하늘을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기는 낭만적인 분위기까지 가능하다.
객실 크기 또한 59제곱미터로 매우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소파와 업무용 책상이 갖춰져 있으며, 유리벽으로 된 욕실은 넓은 공간에 욕조와 레인 샤워기를 갖추고 있다.
켐핀스키의 모든 객실은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듀플렉스 카바나 스위트룸 역시 정원으로 바로 접근할 수 있는 룸으로 2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거실의 용도와 함께 인 발코니와 통하는 풀억세스를 갖추고 있으며, 수영 후 편리하게 샤워가 가능한 화장실이 있다. 내부 계단으로 통하는 2층은 킹베드가 갖춰진 침실로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시암 켐핀스키 방콕 호텔 예약은 전세계 트렌디한 호텔을 선보이는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에서 가능하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02-6375-0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