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에서 완벽한 힐링을 원한다면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을 추천한다. 남국의 열대 정원 속에 자리한 이곳은 사이판 내에서 수준 높은 서비스와 음식을 선보이기로 유명하다.
총 7층으로 이루어진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모든 룸이 바다를 향하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특히 4층 이상의 객실은 오션뷰로 시원한 바다 전망을 품고 있다.
사이판 유일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미야코 일식 뷔페 그리고 일식, 양식, 이탈리아, 인터내셔널 등의 각국 요리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선데이 브런치로 선택의 폭도 넓다.
또 석양이지는 붉은 바다와 밤바다의 고요함을 느낄 수 있는 마이크로비치 선셋BBQ도 즐길 수 있다.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호텔 안의 호텔(hotel within a hotel)' 개념을 도입해 차별화 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하얏트만의 리젠시 클럽 (Regency Club),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캠프 하얏트(Camp Hyatt)로 사이판에서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로모션 기간에 오션뷰룸을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1박당 100달러(약 11만57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에 더해 클럽라운지 이용, 캔맥주 2캔, 피트니스센터 이용, 테니스장 이용, 비치타올 대여, 무료 국제 전화 등이 혜택까지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