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웨딩 원한다면 80만원대 본식패키지

율리아나웨딩은 합리적인 웨딩문화를 원하는 예비신혼부부를 위해 80만원대 본식패키지를 추천한다.(사진=율리아나웨딩 제공)
최근 유명 연예인들의 스몰웨딩으로 합리적인 웨딩문화를 원하는 예비 신혼부부가 많다. 스몰웨딩 혹은 셀프웨딩으로 허례허식을 줄이고 비용도 줄이길 원하는 예비신혼부부에게 율리아나웨딩의 본식 패키지를 추천한다.


이번 본식 패키지 상품은 고 퀄리티의 웨딩드레스로 이름을 알린 율리나아웨딩의 웨딩드레스를 본식에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신랑의 턱시도까지 포함돼 있어 합리적인 스몰웨딩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알맞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 퀄리티를 유지하는 율리아나의 본식패키지는 웨딩드레스, 턱시도, 신랑 신부의 메이크업과 헤어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인 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까지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는 스냅사진까지 포함된 본식 패키지 상품을 88만원 특가에 선보였다.

게다가 율리아나웨딩의 전문가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담당해 완벽한 결혼식으로 완성시켜준다.

한편 율리아나웨딩(www.yullianawedding.com)은 같은 기간에 스드메 패키지를 135만원에 선보여 율리아나의 고퀄리티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