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노컷뉴스는 21일 모바일웹과 애플리케이션 통합버전을 새롭게 론칭했다.
정치·경제·사회, 스포츠·연예, IT·과학·외신 등 주요 뉴스의 스펙트럼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비주얼 퍼포먼스를 강화한 화면으로 독자들을 찾아간다.
뉴스의 현장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원한 이미지 뉴스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동영상 클립, 감각적인 사진이 만들어낸 '포토슬라이드', 독자가 선호하는 뉴스를 분석해 추천해주는 '당신을 위한 뉴스', 일주일 전 주요 뉴스까지 한 눈에 볼 수 있는 '히스토리' 기능을 도입하는 등 모바일 뉴스 이용자를 위한 심플하면서도 시각적 요소를 강화한 애플리케이션으로 대폭 업그레이드 됐다.
CBS노컷뉴스 '모바일 퍼스트' 업그레이드 통합버전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기존 사용자의 경우 간단한 업그레이드 터치만 있으면 고화질의 뉴스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설치 및 업그레이드 방법]
설치방법 ▶ 스마트폰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 ▶노컷뉴스 검색 ▶노컷뉴스 앱 업데이트 터치
바로가기 ▶ 구글 플레이 스토어
CBS노컷뉴스의 통합 애플리케이션 '노컷뉴스'의 숨어있는 또다른 기능은 사용자의 슬라이드 터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컷뉴스 앱 업그레이드는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태블릿에서만 가능하며, 아이폰·아이패드용은 곧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