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나를 위한 시간이 허락되는 페닌슐라 방콕(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살면서 한 번쯤은 돈, 시간 걱정 없이 호화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싶다. 미루지 말고 지금 방콕으로 떠나보자. 방콕에선 세계적인 체인의 럭셔리한 호텔도 다른 나라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방콕 야경과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수많은 바들과 여행의 피로를 싹 녹여줄 고급 스파시설까지 평소 엄두내지 못한 경험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방콕의 화려한 스카이라인(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방콕에서 호화스러움의 그 끝을 보여주는 호텔이 더 페닌슐라 방콕(The Peninsula Bangkok )이다. 짜오프라야강변에 위치한 호텔로 BTS 사판탄식 역에서 전용 보트를 타고 강을 건너 이동하거나 택시를 이용해 다리를 건너야만 접근이 가능하다.
따라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보장한다. 총 370개의 객실은 모두 강을 바라보고 있으며 방콕의 스카이라인 전경을 자랑한다. 디럭스 룸, 그랜드 발코니 룸, 그랜드 디럭스 룸, 디럭스 스위트룸 등 5개의 타입으로 나눠져 여행객들의 기호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그랜드 디럭스 룸(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기본객실인 디럭스룸 마저 넓이가 45평방미터로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며 소파, 커피, 테이블, 미니바, 객실 금고 등을 비롯한 현대적인 설비를 갖추고 있다.
무엇보다 페닌슐라의 럭셔리함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부대시설이다. 짜오프라야강을 바라보며 자리한 메인 수영장은 열대 나무들과 태국식 원두막으로 조성되어 있어 이국적인 정취를 더해준다.
팁타라 레스토랑(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태국 전통식을 즐길 수 있는 팁타라(Tiptara), 메인 수영장 바로옆에 자리한 더 페닌슐라 풀바, 가벼운 칵테일과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리버 바를 비롯해 대부분의 레스토랑과 바는 야외에 자리하고 있어 방콕의 야경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페닌슐라의 스파는 방콕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답게 훌륭하다. 스파 서비스를 하기전 고객의 몸상태 정밀검사를 해 그에 맞는 맞춤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방콕 호텔로는 드물게 과학적이며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방콕의 따사로운 햇살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메인수영장(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세계 트렌디한 호텔들을 선보이는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가 방콕 윈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1일 투숙 기준 2박 또는 3박 이상 예약하는 고객 대상으로 무료 18시 레이트 체크아웃, 애프너눈 티, 리버바 무료 디너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테이앤모어(02-6375-0053)로 직접 문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