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뮤즈 방콕 전경(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태국 방콕만큼 여심을 사로잡는 여행지도 없다. 친구끼리 가도 좋고 모녀지간이 가도 좋다.
크고 작은 쇼핑센터들을 비롯해 저렴한 비용으로 피로를 풀 수 있는 마사지와 스파숍, 눈과 입을 사로잡는 길거리 음식들까지 여자들이 좋아할 요소들은 모두 갖추고 있다.
그 정점은 세련된 호텔들이다. 세계적인 브랜드의 호텔은 물론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부티크 호텔들은 오랫동안 머물고 싶게 만든다.
호텔 내부로 들어서면 우아한 인테리어가 가장 눈에 띈다.(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특히 최근 가장 많은 여성 고객들이 머물고 싶어 하는 곳이 호텔 뮤즈 방콕 랑수언(Hotel Muse Bangkok Langsuan)이다. 앤티크한 갤러리풍의 인테리어는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방콕에서 손꼽히는 환상의 전망을 자랑하는 루프톱바와 인피니티풀을 갖추고 있는 호텔이다.
호텔 뮤즈는 BTS 칫롬(Chidlom) 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로 세계적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 센트럴 월드, 센트럴 칫롬 및 MBK까지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174개의 모든 객실은 고급스러움 그 자체다. 크게 디럭스, 익스큐티브, 스위트, 펜트하우스 등의 카테고리로 나뉜다. 침구는 물론 조명, 화장대, 세면대, 수도꼭지, 문고리 하나하나 세심하게 앤티크함이 담겨 있으며 우아한 욕조로 그 분위기를 더한다. 그와 함께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등의 최신식 설비까지 갖추고 있다.
화려한 방콕의 야경을 자랑하는 스피크이지 루프톱바(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뮤즈 방콕 랑수언은 레스토랑에서도 우아함을 놓치지 않았다. 24~25층에 위치한 스피크이지 루프톱바에선 탁트인 도시전망을 바라보며 미슐랭 스타 요리사의 요리와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그 외에 르 살롱, 메디치 키친 앤 바, 바베테 더 스테이크 하우스 등의 레스토랑은 눈을 사로잡는 분위기와 느낌뿐만 아니라 아침과 점심 요리,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의미하는 동안, 달콤한 맛의 즐거움을 갖춘 메뉴들이 있다.
방콕에서 특별한 밤을 맞이하고 싶다면 뮤즈 방콕으로 떠나보자(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19층의 위치한 뮤즈 인피니티풀은 호화스러운 밤을 맞이할 수 있다. 화려한 방콕시티의 스카이라인을 즐기며 바에서 시원한 음료와 맛있는 음식과 함께 완벽한 휴식을 취해보자.
호텔 뮤즈 방콕 랑수언은 전세계 트렌디한 호텔들만 모아 선보이는 스테이앤모어(
www.staynmore.co.kr)에서 예약 가능하다. 스테이앤모어에서 호텔 예약 뿐 아니라 항공권 예약도 손쉽게 가능하며 항공, 호텔을 결합한 실속 에어텔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상담(02-6375-0053)으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