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카이의 천국' 파라다이스 가든 리조트'

온필서 부담 없는 에어텔로 즐기기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으로 시설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으며, 객실은 모던하고 넓다. (사진=온필 제공)
넓은 수영장과 입구에서부터 이어지는 정원은 아기자기하다. 해변까지는 거리가 있지만 덕분에 조용하고 한적한 휴양이 가능하다.

이름 그대로 여행객들에게 파라다이스를 선사하는 리조트 '파라다이스 가든'.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으로 시설이 깔끔하게 정리되었으며, 객실은 모던하고 넓다. 수영장도 2개로 넉넉하다.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에서 에어텔 상품으로 파라다이스 가든 3박5일 상품에는 깔리보 공항서부터 파라다이스 리조트까지의 왕복 픽업 서비스도 포함된다.

이 시대의 마지막 남은 에덴 동산이라 불리는 화이트 비치. (사진=온필 제공)
항공과 호텔만 포함되는 자유여행 상품이지만 온필에서는 유류할증료와 세금, 리조트 조식, 선착장 왕복 터미널피와 환경세 그리고 여행자 보험까지 모두 포함시켰다.

여행자에게 남는 것은 보라카이에서의 자유로운 여행과 휴양뿐.

유명했던 보라카이 재래시장 '딸리빠빠'에 화재가 나면서 새롭게 쇼핑의 중심지가 된 디몰이나, 이 시대의 마지막 남은 에덴 동산이라 불리는 화이트 비치로 나가 보라카이의 축복 같은 바다와 태양을 마음껏 누려보자.

태양이 주는 양분을 먹고 바람결 그대로 자란 야자수와 파도의 포말같이 그려진 흰 구름, 투명해 깊은 곳까지 훤히 보이는 바다 등이 모두 여행자의 몫이다.

자세한 사항은 온필 홈페이지(www.onfill.com)나 전화(1544-0008)로 문의 가능하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