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이곳은 '괌'. 인천서는 4시간 반이면, 부산에서는 4시간 남짓이면 도착할 수 있는 곳에 위치한다.
특히 새가 날개를 펼친 듯 우아하고 아름다운 호텔의 전 객실 어느 각도에서든 남태평양의 바다가 보이는 니코 호텔 괌이라면 더욱 특별하다. 니코 호텔 괌은 괌 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오션뷰와 시설을 자랑하기 때문에 가족단위 여행객이든 커플 여행객에게든 모두 제격이다.
특히 건비치는 니코 투숙객에게만 이용이 허락되어 프라이빗한 일광욕과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호텔 앞에 위치한 바에서는 선셋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토리 중식당은 호텔 고층에 위치해 시원하게 펼쳐지는 전망과 함께 요리의 맛으로도 정평이 나있다. 덕분에 타 호텔 고객들도 자주 찾는 명소가 됐다.
DFS 면세점까지는 도보로 불고 8~10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산책을 겸해 가볍게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해 고객들의 쇼핑 관광도 책임져준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옵션 예약도 가능하며 렌터카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어 편의성도 높은 니코 호텔 괌으로 떠나보자.
에어텔닷컴에서는 항공과 호텔을 한번에 예약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비롯해, 렌터카 포함 상품, 스마트 카드 상품 등을 판매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어텔닷컴 홈페이지(www.airteltour.com)나 전화(02-732-0789)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