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뿐인 결혼식 가장 빛나고 싶다면 율리아나웨딩 본식 88만원

수입원단으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율리아나웨딩 웨딩드레스 (사진=율리아나웨딩 제공)
본식패키지의 선택이야 말로 경혼에서 가장 중요한 선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리허설이야 마음에 들지 않아 다시 할 기회라도 있다지만, 결혼식을 다시 할 수는 없을 터.

소중한 결혼식에 참석해준 친지, 지인들의 모습까지 담을 수 있어 어떤 본식패키지를 이용하는지가 중요하다.

가장 중요한 하루, 소중하게 간직하는 방법은 없을까? 바로 율리아나웨딩(www.yullianawedding.com) 의 본식패키지를 이용하는 것이다.

율리아나웨딩이 웨딩드레스, 턱시도, 신랑 신부의 메이크업과 헤어뿐만 아니라 가족이나 친지, 지인들과 함께 찍는 사진인 원판과 신부대기실부터 예식까지 자연스러운 결혼식 풍경을 담는 스냅사진까지 포함된 본식 패키지 상품을 88만원 특가에 선보였다.


고 퀄리티의 웨딩드레스로 이름을 알린 율리나아웨딩의 웨딩드레스를 본식에 입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신랑의 턱시도까지 포함돼 있어 합리적인 스몰웨딩을 꿈꾸는 신혼부부에게 알맞다.

김미경 율리아나웨딩 대표는 "합리적인 웨딩문화를 선도하기 위해서 이번 본식패키지를 구성했다"며 "결혼식 전체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겨있는 스냅사진이 특히 인기"라고 전했다.

한편 율리아나웨딩은 스드메 패키지를 135만원에 선보여 율리아나의 고퀄리티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 촬영을 하고 싶은 신혼부부에게도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율리아나웨딩의 다양한 웨딩 패키지를 이용하고 싶다면 전화(02-518-1080)로 문의하면 된다.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