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 낙원 위에 세워진 럭셔리 '보라카이 디스커버리 쇼어'

온필서 100만원 초반대로 여행 가능

(사진=온필 제공)
보라카이하면 화이트비치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이 시대의 마지막 남은 에덴 동산, 지상 최후의 낙원, 천국과 가장 가까운 곳 등 그 수식어도 다양하리만치 화이트비치는 필리핀 최고의 관광지다.


마음이 시키는 대로, 몸이 이끄는 대로 그저 편안히 쉬고 싶은 사람은 꼭 가봐야 한다. 지상 낙원이 어떤 곳인지 직접 확인하고 싶은 호기심 많은 여행객에게도 추천 할만 하다.

바나나보트부터 파라 세일링, 스킨스쿠버,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는 물론 디몰에서의 쇼핑, 맛집 투어 등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사진=온필 제공)
럭셔리한 보라카이 여행을 원한다면 디스커버리 쇼어가 제격이다. 보라카이 주변 자연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현대적으로 디자인된 최고의 시설은 물론 서비스까지 최고다.

공항까지 왕복하는 셔틀 보트는 기본이며, 디몰에서 유흥을 즐기다 언제든지 전화로 픽업과 목적지로의 이동도 요청할 수 있어 개인 버틀러가 따로 필요 없다.

온필(www.onfill.com)에서는 보라카이 디스커버리 쇼어를 3박5일 동안 이용하는 에어텔 상품을 106만8000원부터 판매하고 있다. 항공권은 물론 유류할증료와 세금, 리조트 3박, 조식, 깔리보 공항~리조트 왕복 필업, 선착장 왕복 터미널피/환경세 그리고 여행자 보험이 모두 포함된 가격이다.

자세한 사항은 온필 전화(1544-0008)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