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그랜드캐니언이라 불리는 태항산은 중국의 대륙 크기만큼 웅장한 산들이 모여 엄청난 장관을 이루고 있다. 하남성, 하북성, 산서성의 경계에 걸쳐 있는 거대한 산맥으로 탁 트인 풍경에 답답한 가슴 속 까지 뻥 뚫어주는 장관을 선사한다.
태항산은 계절에 따라 주는 그 매력이 뚜렷하게 다르다. 특히 봄은 청명한 날씨로 아주 멀리의 풍경까지 한 눈에 담을 수 있어, 태항산의 온전한 모습을 가장 눈에 담기 좋은 계절이다.
보물섬투어의 모든 태항산 여행 상품은 구련산, 만선산, 천계산, 왕망령, 태항대협곡 등 많은 태항산맥 내 관광지를 방문하며 케이블카, 전동차 등의 이동수단을 이용해 편리하게 등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태항산 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임주조양호텔, 휘현풍성중주호텔 등 4성급이상의 호텔을 이용하고 있으며, 품격상품은 5성급 호텔 숙박과 현지옵션 및 기사가이드경비 모두 포함된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으로 떠나는 태항산 상품은 인천~지난(제남) 직항편을 이용하며 매주 월, 금에 출발 가능하다. 산둥성 성도인 지난 시내 관광이 포함돼 시내와 풍경구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칭다오(청도)로 출발하는 태항산의 상품의 경우 매일 출발가능하다.
한편, 보물섬투어는 태항산이 위치한 하남성에서 태항대협곡 최우수여행사로 지정되었으며, 태항산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식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보물섬투어의 태항산을 비롯한 중국여행 상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국팀(02-2003-2100)으로 문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