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제2의 도시이자 최고의 관광도시인 바르셀로나에서 팔마 데 마요르카 산 후안 공항까지 항공으로 45분 정도 밖에 소요되지 않으며 유럽의 주요 도시와 직항 편이 연결돼있어 찾아가기가 편리하다.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각광받는 마요르카 섬이 최근 우리나라 신혼여행객들로부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남들과 다른 신혼여행을 위해 평소에 쉽게 가보지 못하는 곳인 유럽, 미주 등을 찾는 신혼여행객 비중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고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과 유럽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대도시 여행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지역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러한 수요를 잘 충족시켜주는 마요르카 또한 인기 신혼여행지로 떠올랐다.
바르셀로나는 독특하고 신비로운 모양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라 페드레라, 카사 바트요 등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건축물이 즐비하다, 밤늦게까지 즐길 수 있는 타파스 바, 카페, 플라멩코 타블라오 등 다채로움으로 가득하다.
특히 마요르카 내의 호텔 중에서도 가장 많은 신혼여행객들이 선택하는 호텔은 주메이라 포트 소예르 호텔 & 스파(JUMEIRAH PORT SOLLER HOTEL & SPA)와 카프 로카트(CAP ROCAT) 호텔이다.
마요르카 섬의 북서쪽, 소예르 항구를 내려다보는 절벽 위치하고 있으며 지중해의 푸른 바다와 트라문타나산으로 둘러싸인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다.
하늘과 맞닿은 바다를 향해 끝없이 이어지는 듯한 착각을 주는 인피니티풀, 절벽을 따라 지어진 11개의 건물이 연결된 독특한 형태의 외관 사이로 은은한 향기가 흐르는 아름다운 정원, 2개의 고급 레스토랑과 3개의 바 등을 갖추고 있어 완벽한 휴식을 제공한다.
카프 로카트 호텔은 마요르카 남쪽, 푸른 바다 빛깔을 자랑하는 칼라 블라바와 플라야 데 팔마 인근에 위치한 5성급 스몰 럭셔리 호텔이다.
아랍의 성채와도 같은 투박한 황토색 외관이 인상적이며 호텔 내부는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고급스러우면서도 감각 있는 객실 시설을 자랑한다.
장지인 엔스타일투어 과장은 "올해 허니문 여행상품 중에서 주메이라 포트 소예르 호텔 또는 카프 로카트 호텔에서 투숙하는 바르셀로나와 마요르카 신혼여행 상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며 "특히 허니문 특전으로 마요르카 공항 ~ 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 바르셀로나 공항 ~ 호텔 왕복 픽업 서비스,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과 구엘 공원 입장권, 플라멩코 공연 티켓, 몬세라트 통합 티켓, 마요르카 호텔 룸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취재협조=엔스타일투어(02-578-5843/www.nstyle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