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 공개

21일까지 사흘간 2만5천여명 몰려

SM㈜우방이 지난 19일 포항 북구 우현동 산 76번지 등 '삼각산' 일대에 짓는 '우현 우방 아이유쉘 센트럴' 견본주택이 오픈했다.

SM㈜우방 측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말을 포함한 사흘간 2만5천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에는 전용 84㎡ A·B 등 총 2개 타입의 유니트가 마련됐으며, 내집 마련에 관심이 많은 젊은 부부는 물론 중장년층과 가족단위 내방객 등이 몰렸다.


상담석에는 단지의 특장점과 선택형 설계, 분양가, 청약조건 등을 꼼꼼히 따지는 등 높은 열기를 나타냈다.

단지는 지상 31층 높이에 4개동, 총 478세대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 84㎡ 단일평형으로 전 가구를 배치했으며, 남향 위주 단지로 채광을 극대화했다. 'V'자형 단지설계로 파노라마 전망을 가능케 하는 등 동간 간섭을 최소화했다.

분양 관계자는 "전매 무제한은 물론 발코니 무상확장, 중도금 무이자 혜택에 1차 계약금 1천만원까지로 초기 부담도 많이 줄여 내집 마련의 기회를 놓치지 있도록 배려했다"고 밝혔다.

청약일정은 23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 1순위, 25일 2순위로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3일, 계약은 3월8일~10일까지 3일간 체결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