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여행박사(www.tourbaksa.com)는 봄에 떠나기 좋은 크로아티아와 동유럽을 한 번에 여행하는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동유럽 6국 12일'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여행박사의 동유럽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이용해 보다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또 호텔 2박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돼 안락한 여행을 보장하며 전 일정 유럽 전문 가이드가 동행해 여행지의 다양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유럽의 전통을 온 몸 가득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전통식도 마련됐다. 송어그릴구이, 헝가리의 전통 음식인 굴라쉬 스프, 햇포도주 호이리게, 오스트리아의 고기 요리 슈니첼, 체코 전통 립 스테이크인 보헤미안 립스 등을 맛 볼 수 있다.
여행 일정은 프랑크푸르트에서 여행을 시작해 체코 프라하, 체스키크롬로프, 오스트리아 비엔나, 헝가리 부다페스트,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슬로베니아 류블랴나, 오스트리아 할슈타트, 잘츠부르크 등을 거쳐 다시 프랑크푸르트에서 일정을 마무리한다.
프라하 야경투어,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쉔부른궁전 내부, 정원관광 등의 현지 관광 및 포토앨범 무료쿠폰, 휴대용 목베게 등 다양한 특전도 마련됐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여행박사(070-7017-000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