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야 꾸따'에서 즐기는 최고의 발리

클럽발리, 알라야 꾸따 오픈 특가 프로모션 선봬

세련되고 모던한 발리를 만날 수 있는 '알라야 꾸따' (사진=클럽발리 제공)
발리 여행에서 '발리 다움'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이국적인 맛이 혀 끝을 자극하는 현지 음식 맛보기, 새하얀 백사장에서 한가로운 휴양 즐기기, 우붓 정글 속에서 자연의 싱그러움 느끼기 등 많고 많지만 그 중 제일은 알라야 꾸따(Alaya Kuta)에서 힐링의 발리를 경험하는 것이다.

발리의 심장이라 불리는 꾸따에서도 그 중심에 위치한 알라야 꾸따는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이다. 4성급이지만 5성급과 같은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이곳은 지난해 5월에 오픈해 더욱 신선하다.

리조트에 발을 들이면 보이는 독특한 색감의 호텔 외벽 디자인과 오래된 목재로 꾸며진 테라스는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객실의 경우 일반적으로 벽에 침대가 붙어있는 것과는 달리 객실 중앙에 배치된 특이한 구조를 띄고 있다.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발리의 알라야 꾸따 리조트. (사진=클럽발리 제공)
발리 전문 여행사 클럽발리(www.clubbali.co.kr)는 알라야 꾸따를 더욱 특별하게 만날 수 있는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디럭스 룸 3박 예약 시 1박을, 알라야룸 풀억세스, 2박 예약 시 호텔 마사지 75분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2박 이상 예약 시 공항~호텔 왕복 픽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매일 애프터 눈 티도 함께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 시 디럭스 룸을 130달러(약 15만6000원), 알라야룸 풀억세스를 160달러(약 19만2000원)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클럽발리(02-745-8282)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