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추세에 발맞춰 온라인투어는 뉴요커처럼 뉴욕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을 위해 '쉿크릿 뉴욕'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 기획전에선 실제 뉴욕에 거주중인 사람들이 알려주는 뉴욕 로컬여행 팁을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브로드웨이 배우들이 자주 찾는 레스토랑 등 숨은 맛집 공개, 뉴욕의 안전에 대한 오해와 진실, 홀리데이와 빅세일 기간을 고려한 추천 여행 시즌 등을 담고 있다.
뿐만 아니다. 세계적인 미술관과 박물관을 무료로 관람하는 방법, 브루클린 브리지와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이후 떠오르는 뉴욕의 야경 명소 등 뉴욕 자유여행을 위한 다양한 정보 콘텐츠도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투어는 뉴욕 자유여행 베스트 상품과 담당자가 추천하는 뉴욕 티켓패스 상품을 출시했다. 대한항공, 델타항공, 유나이티드 항공을 이용한 뉴욕 6일~8일 상품은 149만원(총액운임 기준)부터며 뉴욕 익스플로러 패스 3개 8만9000원, 뉴욕 공항~호텔 트랜스퍼 서비스 3만1000원, 브로드웨이 알라딘 뮤지컬 티켓 15만원부터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살인적인 뉴욕의 물가 걱정을 덜어줄 뉴욕 여행경비 절약의 기회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투어는 이달 15일부터 6월 30일 사이 뉴욕 자유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로 제공하는 특전은 아울렛 기프트 카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 & 익스프레스 티켓 등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투어 홈페이지(www.onlinetour.co.kr) 이벤트 및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