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좋은 바람과 푸른 바다가 있는 그곳, 필리핀 보홀

온필, 세부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3박5일' 상품을 출시

알록달록한 의자가 인상적인 필리핀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의 비치 바. (사진=온필 제공)
'립스틱 효과'라는 것이 있다. 현대 여성들이 립스틱을 사는 행위로 지루한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는다는 것에서 생겨난 용어다. 하지만 인생을 살면서 작은 립스틱만으로는 해소될 수 없는 일들이 무수히 많다. 때문에 사람들이 여행을 꿈꾸는 것일지 모른다.


어깨를 짓누르는 무거운 짐을 풀기위해서는 휴양지 여행이 제격이다. 그 중 기분 좋게 불어오는 바람과 탁 트인 바다가 있는 필리핀 보홀과 함께라면 그 동안의 걱정거리는 수평선 위로 사라질 것이다.

필리핀 7000여개의 섬 중 천혜의 자연환경과 산호빛 바다, 그리고 다양한 야생동물을 만날 수 있는 보홀은 보라카이, 세부와 함께 필리핀 최대 휴양지로 꼽히고 있다.

보홀의 랜드 마크 화이트 비치부터 세계 최초 서양인과 동양인의 조약이 이뤄진 혈맹 비,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 안경원숭이까지 보홀에는 상상하지 못했던 즐거움이 곳곳에 숨어있다.

하늘과 바다를 한 몸에 안으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사우스팜 리조트의 풀. (사진=온필 제공)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www.onfill.com)은 아무것도 방해받지 않는 환경에서 나만을 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보홀 '사우스팜 리조트 3박5일' 상품을 출시했다.

전체적으로 캐주얼하고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이색적인 사우스팜(South Palms)리조트는 바다를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모던한 객실 디자인으로 젊은 층은 물론 가족 여행객에게도 인기가 높다.

왕복 항공권, 세부~보홀 왕복 페리, 숙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이 포함됐으며 76만9000원(총액운임기준)부터 판매된다. 최대 1년까지 항공권 연장이 가능하다.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필(1544-0008)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