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여유가 다 마르기 전에, 떠나세요 필리핀 보홀로

온필,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앤 스파 3박5일 상품 출시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 당신, 삶 속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필리핀 보홀로 힐링여행을 떠나보자. (사진=온필 제공)
여느 때와 다름없이 정신없이 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눈에 들어온 영어 문장이 있다. 'Never too busy to say hello' 인사도 못할 만큼 바쁘다는 뜻이다. 인사조차 할 여유가 없는 것 같아 슬픈 마음이 들었다. 마음의 여유가 다 마르기 전, 여행이라는 비타민이 시급했다.

빠른 삶에 지쳤으니 좀 더 느린 곳에서의 여유가 필요했다. 많고 많은 휴양지 중 조용한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는 필리핀 보홀 여행을 선택했다.


세부에서 페리를 타고 이동해야 만날 수 있는 보홀은 일 년 내내 온화한 날씨를 보여 휴양을 즐기기에 그만이다. 푸른빛 바다가 이상적인 알로나 비치, 랜드 마크 초콜릿 언덕 등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여행지들이 유명한 곳이다.

필리핀 내 가장 오래된 성당 바클레욘 성당, 스페인과의 평화조약을 기념한 혈맹 기념상 등 역사 건축물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원숭이인 안경원숭이의 서식지로 알려져 있는 보홀. 야생동물 보호구역인 코렐라 마을에 사는 안경원숭이는 초미니 몸집에 왕방울만한 눈이 특징적이다.


마치 바다와 이어진 듯한 느낌을 주는 에스카야 리조트 앤 스파의 전경. (사진=온필 제공)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www.onfill.com)은 보홀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인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앤 스파(Eskaya Beach Resort & Spa)를 이용하는 에스카야 리조트 3박5일 상품을 출시했다.

에스카야 비치 리조트 앤 스파는 23개의 풀 빌라와 7개의 자쿠지를 보유하고 있다. 또 50평, 30평 규모의 객실이 마련돼 있어 가족 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에스카야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자연을 그대로 반영한 인테리어에 있다. 풀로 엮어서 만든 지붕과 대나무와 나무를 곁들어 지은 벽면은 여행객들로 하여금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전용 비치와 여행객 전용 풀장이 있어 좀 더 한가로운 수영을 즐길 수도 있다. 또 리조트 안에 마련된 대형 라이브 바에서는 매일 저녁 흥겨운 음악과 함께 화려한 파티타임도 만끽할 수 있다.

왕복 항공권, 세부~보홀 왕복 페리, 숙박 및 조식, 보홀 선착장~리조트 왕복 픽업, 여행자 보험 등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100만7000원(총액운임기준)부터 판매된다.

오롯이 나만을 생각하는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보홀 여행을 원한다면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1544-0008)로 문의하면 된다.

추천기사

실시간 랭킹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