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도 가르쳐주지 않는 일본 여행 팁, 맞춤일정표로 '해결'

재패니안의 맞춤일정표 소개 ①

여행객과 담당 코디네이터의 상세한 상담을 통해 만들어지는 재패니안의 맞춤일정표. 여행 중 꼭 필요한 꿀팁들까지 함께 제공돼 더욱 편안한 여행이 가능하다. (사진=재패니안 제공)
여행객 한 명 한 명에 맞춘 1:1 맞춤일정표를 작성해주는 것으로 유명한 일본 자유여행 전문여행사 재패니안. 관광지와 맛집 등의 정보만 담긴 단순한 일정표가 아닌, 분 단위의 교통편과 자세한 위치를 표시해줘 맞춤일정표를 보는 것만으로도 마치 가이드가 동행한 듯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그 누구도 가르쳐주지 않는 알짜배기 정보인 것.


맞춤일정표는 예약 형태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제공된다. 상품 예약 여행객, 료칸 예약 여행객, 오직 맞춤일정표만 의뢰한 여행객 총 세 가지로 나뉜다. 오늘은 삼품 예약 여행객형 맞춤일정표를 소개한다.

재패니안은 홈페이지(www.japanian.kr)에 나와 있는 상품만이 아닌 맞춤형 상품 및 견적을 제공한다. 삼품 예약이라 해도 상품 그대로가 아닌 항공과 숙소의 개별적 예약을 기본으로 삼기 때문에 모든 부분이 여행객에게 맞춰지는 시스템이다.

담당 코디네이터와의 상세한 상담을 통해 여행을 계획하고, 필요한 예약 대행도 추가 비용 없이 함께 진행 가능하다. 맞춤 일정표는 책자로 제작돼 나만의 전용 가이드북으로 탄생하며, 공항 안내서부터 출입국 정보, 여행지 기초 회화, 료칸 이용 팁, 지역 팸플릿 등도 우편으로 발송해준다.

맞춤일정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4422-2929)로 문의하면 된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