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독한 추위를 피해 뜨거운 태양과 푸른 바다로의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코타키나발루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는 따뜻한 날씨와 순수한 청정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잘 간직하고 있어 동남아시아의 보석이라 불리며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여행지다.
땡처리닷컴(www.ttang.com)이 코타키나발루 3박5일 상품을 34만9000원(총액운임 기준)에 판매한다. 진에어 왕복 항공권, 숙박, 관광지 입장료, 여행자 보험이 포함된 금액이다.
다음 달 28일부터 출발 가능한 이번 상품은 남지나해와 맞닿은 아름다운 해변을 따라 펼쳐진 새해얀 백사장에 위치한 베링기스 비치 리조트를 이용한다. 저렴한 가격대지만 쾌적한 시설과 편안한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유일정과 선택 관광을 포함해 여유롭고 느긋하게 코타키나발루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말레이시아의 독특한 건축양식을 엿볼 수 있는 이슬람 사원, 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큰 항구인 제셀톤포인트, 가장 오래된 거리인 가야 스트리트 등 코타키나발루 시내의 핵심 관광지도 빠짐없이 둘러본다.
코나키나발루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땡처리닷컴(02-3705-8833)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