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에 있어서도 어디에 머무르는지에 따라 여행의 만족도가 좌우된다. '집 떠나면 고생'이라는 말이 있다. 숙소만을 두고 생겨난 이야기는 아니지만, 숙소만 잘 선택해도 고생길은 반으로 줄어든다.
여행경비가 충분해 일정 내내 고급 호텔에 머무르며 휴식을 취하면 좋겠지만, 자금사정이 따라주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지난 2011년 오픈한 레밍턴 호텔은 아파트먼트 형태로 지어진 712개의 객실을 보유했다. 호텔 중간에 아트리움 형식의 정원을 배치해 객실과 복도에서도 필리핀 고유의 자연을 만끽할 수있다.
레밍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마닐라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 리조트 월드 마닐라(Resort World Manila)에 위치해 있다는 것.
아시아의 라스베이거스를 콘셉트로 한 리조트 월드 마닐라는 최신식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월드 클래스 수준의 문화 공연, 초대형 규모의 카지노 시설 등 엔터테인먼트의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은 1~2월 한정특가로 레밍턴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레밍턴 1박3일' 상품을 출시했다.
왕복 항공권, 레밍턴 호텔 1박 숙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 이번 상품은 30만7500원(총액운임기준)부터 판매된다.
문의=필리핀 전문 여행사 온필(1544-0008/www.onfi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