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아는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이 11일 발표한 'KDB생명 2015-2016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팬 투표 결과에서 총 3만4326표를 얻어 지난 시즌 변연하(청주 국민은행)의 역대 올스타 최다 득표 기록(3만2914표)를 넘어섰다. 이번 투표는 지난해 12월15일부터 지난 8일까지 실시됐다.
이와 함께 올스타전 출전 선수도 확정됐다. 팬 투표 80%와 기자단 투표 20% 결과를 합산해 선발됐다.
선발 출전 선수로는 중부선발(춘천 우리은행 · 구리 KDB생명 · 부천 KEB하나은행) 박혜진, 임영희(이상 우리은행), 이경은, 한채진(이상 KDB생명), 첼시 리(하나은행)가 뽑혔다. 남부선발(용인 삼성생명 · 신한은행 · 국민은행)에서는 고아라, 배혜윤(이상 삼성생명), 김단비, 최윤아(이상 신한은행), 강아정(국민은행)이 나선다.
올스타전 사령탑은 중부 위성우(우리은행), 남부 정인교(신한은행) 감독이 맡는다. 각 팀 외국인 선수는 전원 참가한다.
이번 시즌 올스타전은 오는 17일 오후 2시 충남 당진체육관에서 열린다. 본 경기 외에 '포카리 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콘테스트'와 최고의 스피드를 가진 선수들이 출전하는 스피드 게임도 펼쳐진다. 스포츠 채널인 KBS N이 오후 12시50분부터 생중계한다.
◇ KDB생명 2015-2016 여자프로농구 올스타전 출전 선수 명단
▲ 중부선발
△ 감독= 위성우(우리은행) △ 코치= 박수호(KDB생명) 신기성(하나은행)
△ 선수= 박혜진, 양지희, 임영희, 샤데 휴스턴, 사샤 굿렛(이상 우리은행) 이경은, 한채진, 비키 바흐, 플레넷 피어슨(이상 KDB생명) 강이슬, 첼시 리, 버니스 모스비, 샤데 휴스턴(이상 하나은행)
▲ 남부선발
△ 감독= 정인교(신한은행) △ 코치= 박정은(삼성생명) 박재헌(국민은행)
△ 선수= 고아라, 배혜윤, 앰버 해리스, 키아 스톡스(이상 삼성생명) 김단비, 최윤아, 마케이샤 게이틀링, 모니크 커리(이상 신한은행) 강아정, 변연하, 홍아란, 나타샤 하워드, 데리카 햄비(이상 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