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배 회장은 4일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아시아의 시대로 점차 세계의 패러다임이 바뀌고 있는 지금이야말로 '아시아의 미'를 창조하는 기업, 아시아의 가치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라며 "겸손한 도전을 이어가자"고 당부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경영 방침을 '우리 다함께'로 정하고, ▲글로벌 확산, ▲디지털 리더십 확보, ▲리테일 역량 고도화, ▲미래 경영 혁신, ▲인재 경영 등을 중점 추진 전략을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세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인구 천만명 이상의 메가시티 등 신시장을 지속적으로 개척할 방침이다.
아울러, 모바일 채널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 개발을 통해 고객과의 밀접한 소통에 힘쓰는 한편, 이커머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본격적인 디지털 리더십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