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무너들의 '취향저격' 더 레지던스 몰디브

다음 달 1일부터 5박 프로모션 선봬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몰디브에 도착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내일이면 벌써 돌아가야 할 시간이다. 꿈만 같던 시간이 지나가고 눈앞에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를 보고 있노라니 하루라도 더 있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다.

이러한 허니무너들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더 레지던스 몰디브 리조트가 2016년 1월1일부터 7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5박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전 일정 무료 석식이 제공되는 것은 덤이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허니문 특전도 준비돼있다. 도착 시 로맨틱 베드 데커레이션,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포토 프레임과 촬영 이미지 20매가 USB로 제공되는 45분 스냅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먹고 마시는 것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고 싶다면, 선택적 올인클루시브(AI)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선택적 올인클루시브란, 첫날 투숙 일을 제외하고 2일차부터 올인클루시브 요금 적용이 가능한 것을 말한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첫날은 리조트 체크인을 하고 일반적으로 석식을 이용하고 나머지 날은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하는 방법이다. 4박을 할 경우 둘째 날부터 올인클루시브 요금이 적용돼 경제적인 이점이 있다.

올인클루시브 요금을 적용하면 리조트 내 다이닝 룸(Dining room), 비치 바(Beach Bar)에서 중식, 석식은 물론 11시부터 23시까지 생맥주, 와인, 위스키, 칵테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시 리조트 내 고급 레스토랑 더 팔후마(The Falhumaa)에서 식사도 가능하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그 밖에도 미니바 1일 1회 제공,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리조트 크레딧 100달러(약 11만6800원)를 증정하며, 스노클링 장비 무료 대여,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인근에 위치한 캐스트어웨이 아일랜드(Castaway Island)로의 피크닉 런치도 포함돼있으니 놓치지 말자.

문의=마이투리스모(02-6272-7787/www.myturismo.co.kr)

실시간 랭킹 뉴스